자주묻는질문
PC방 운영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최근 인기 질문 TOP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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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프로그램][게토] 손님PC 회원가입 시 본인인증창에서 진행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본인인증 단계에서 'nProtect KeyCrypt'프로그램을 설치할 경우 회원가입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으므로 해당 창을 닫아주시길 바랍니다.
'nProtect KeyCrypt'프로그램을 종료해도 정상적으로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 nProtect에서 제공하는 최신 보안 파일을 설치 후 백업해주시면 본인인증 시 'nProtect KeyCrypt'설치 단계 없이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
(설치방법 : 'https://cs.nprotect.com/#faq2_2_1_ans' 접속 > nProtect KeyCrypt V6.5 다운로드) -
[관리프로그램][게토] [백업/복구] 카운터PC 교체 후 "등록된 맥주소가 아닙니다"경고가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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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불결제기][게토셀프#] [프린트용지] 용지가 안나오고 소리나면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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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불결제기] [기타] 카드단말기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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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프로그램][게토] [백업/복구] 카운터PC를 교체하려고 합니다. 데이터 백업 및 복구는 어떻게 하나요?
매장의 데이터 백업 및 복구는 아래의 방법으로 진행해 주세요.
#. 동영상으로 쉽게 이해하기
- 게토 클라우드 백업 및 복구방법 [바로가기]
#. 백업 및 저장위치 확인 방법
- 카운터 > 파일 > 데이터베이스 백업 클릭 시 풀 백업이 완료됩니다.
- 카운터 > 파일 > DB 백업 위치 설정을 통해 백업 저장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 프로그램 데이터 정보
- pc.ini (자리배치파일)
- pccs.ini (자리배치파일)
- memolog.dat (로그박스의 메모장파일),
- mntc.ini (유지보수설정)
[!] 백업파일 이동 시 카운터 프로그램 설치 폴더 내 데이터도 함께 이동해 주시면, 기존의 자리배치
메모장 내용을 확보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 이미지 저장 위치
- 아래의 위치를 통해 백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 C:\Program Files (x86)\Mobilnet\Wm\Database\CmdtImg
[!] 교체 후 동일한 위치로 백업 파일을 이동해 주시기 바랍니다.
총 352건의 자주묻는질문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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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단말기][기타] 신용카드 부가세 신고 자료 확인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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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프로그램][게토] [기타] 손님 좌석 화면에서 로그인 용 QR 코드가 안 보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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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토플러스] [게토포인트] 손님이 포인트 광고를 참여했는데 적립이 안된다고 합니다.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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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토플러스] [게토포인트] 포인트 매출 현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포인트로 발생된 매출 현황은 카운터와 회원사이트(service.geto.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카운터에서 확인하기
1. '기타수익 > 게토PC방 포인트 관리 > 포인트 매출현황'메뉴로 이동합니다.
2. 사용자, 조회기간 조건 설정 후 '새로고침'클릭합니다.
3. '사용일시, PC번호, 회원아이디, 회원이름, 사용시간, 사용금액(요금제), 사용금액(상품), 근무자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포인트로 구매한 요금제 및 상품 내역은 카드매출로 합산되며 일/월별 등 운영매출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회원사이트에서 확인하기
1. 로그인 > 매장관리 > 매출정산 > 게토 포인트
2. '거래일시, 승인번호, 거래금액, 입금일, 승인구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조회된 매출은 우측 상단 엑셀 버튼을 통해 xls파일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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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토플러스] [게토포인트] 포인트로 발생된 매출 내역을 취소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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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토플러스] [게토포인트] 게토플러스 가맹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게토플러스 가맹신청 시 기존 신용카드 가맹 여부에 따라 서류 제출이 추가로 필요합니다.
#. 게토플러스 가맹신청 방법
1단계)
1. 회원 로그인 후 게토플러스 가맹계약 메뉴 접속 [바로가기]
2. 약관 및 제휴 가맹동의
3. 필수 서류 제출
-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사업자 선택
A. 신용카드 가맹점 : 신용카드가맹서류 이용 활용동의 체크 및 파일 불러오기 후 '다음'클릭
B. 신용카드 비가맹점 :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신분증 사본 업로드 후 '다음'클릭
4. 휴대폰 본인인증 후 '다음'클릭
2단계)
1. KCP 홈페이지 접속 후 본인인증 및 소유확인 진행 [확인하기]
* 포인트로 발생된 매출의 정산 처리를 위해 반드시 KCP 본인인증 및 소유확인을 해주세요.
2. 가맹완료 -
[게토플러스] [게토포인트] 매출 정산은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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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토플러스] [게토포인트] 비회원도 사용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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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토플러스] [게토포인트] 적립과 사용 방법을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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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단말기][기타] 무카드 취소 기능을 위한 단말기 업데이트와 포르타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위해 카드 없이 취소할 수 있는 '무카드 취소' 기능을 지원합니다.
해당 기능 이용을 위해 단말기 업데이트와 포르타 설정이 필요합니다.
** 단말기 업데이트는 10~20분 정도 소요 되기 때문에 매장이 붐비지 않는 시간에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단말기 업데이트 진행 방법
1. 대기상태에서 ‘특수’+’7001’ 입력
2. STMS 선택
3. 프로그램 D/L 선택 후 적용 (10-20분 정도 소요)
#. 포르타 설정 진행 방법
1. 대기상태에서 ‘특수’+’2670’ 입력
2. ‘PORTA’ 선택
3. PORTA 사용여부 ‘사용’ 선택
4. PORTA IP 입력 : 211 192 050 236
PORTA PORT 입력 : 21018
단말기 업데이트 및 포르타 설정 관련 문의는 게토 고객센터(1644-5910)를 이용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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