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PC방 운영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건의 자주묻는질문이 있습니다.

  • [관리프로그램][게토매니저 G] [운영관리] 신용카드로 구입한 상품/시간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신용카드로 구입한 상품이나, 시간은 카드 전표를 취소 한 후에,
    해당 상품의 반품처리 혹은 시간차감을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카운터에서 신용카드로 구입한 상품/시간 취소 방법]



    ① 게토골드 > ② 기타 결제수단 관리 > ③ 카드결제 내역 으로 이동합니다.




    위와 같이 결제 승인 내역이 조회 되면, 그 중 취소 희망하는 결제건의 앞의 [X]를 누른 후,
    카드 결제와 동일하게 진행합니다.



    결제 취소가 완료 되면 위와 같이 문구가 출력 되면서, 결제 내역은 삭제가 됩니다.
    취소한 내역은 [게토골드] > [기타 결제수단 관리] > [카드취소 내역]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취소가 된 상품이나 시간은 자동으로 반품/시간조정이 되지 않습니다.
        상품은 반품처리를 해주시고, 요금제는 시작시간 변경을 통해서 잔여시간을 빼주셔야 합니다.


    [무인기에서 신용카드로 구입한 시간 취소 방법]



    [Ctrl]+[Shift]+[M] 키를 누르면 위와 같이 설정 화면으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두번째 줄 가운데 있는 [결제 취소] 버튼을 클릭하면 결제 취소 화면으로 다음과 같이 진행가능합니다.




    ※ 선불기에서도 취소한 결제건에 대해서 시간도 함께 차감이 되지 않기 때문에,
       손님아이디의 시작시간 변경을 통해서 충전된 시간을 차감해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원하는 시간에 예약가능한

전화상담예약

제품 궁금증부터 견적 문의까지

제품 및 견적문의

긴급한 해결이 필요하신가요?

1644 - 5910

평일 09:00~21:00

토요일, 공휴일 09:30~18:00

일요일 09:00~18:00 *예약상담

카드관련 문의

1833 - 6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