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PC방 운영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건의 자주묻는질문이 있습니다.

  • [부가서비스] [게토 PC방 이용권] KCP 본인인증 진행 방법을 알려주세요.(모바일 버전)

    게토 부가서비스 가맹 신청 관련하여 PC방 이용권 정산을 위한 KCP PG 가맹 등록 시 가맹점주의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KCP 본인인증은 “금융위원회의 자금세탁방지에 관한 업무지침”에 의한 내용으로,
    해당 본인인증이 완료되어야 정산이 가능하오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개별적으로 로그인 계정 정보를 SMS로 발송 예정이며, 해당 내용을 확인하시어 본인인증 부탁드립니다.


    ■ 본인인증 방법
     - 
    KCP 페이지 로그인 > 상단 상점정보관리 > 좌측 계약정보 > 전체 동의 후 본인인증


    ■ KCP 바로가기
     - 
    https://admin8.kcp.co.kr/assist/login.LoginAction.do


    [대표자 인증절차 : 모바일 버전]

     1. SMS로 전달받은 로그인 정보로 로그인 (ID/Password 모두 신청한 매장의 사업자번호)

     2. '90일 후에 패스워드 변경하기' 체크 후 [확인] 클릭


       

     
    3. 로그인 버튼 클릭

     4. P********n@n*****로 된 이메일 주소 선택 후 '인증메일 발송' 버튼 클릭


       
     
    5. 하단 ‘이메일 인증에 실패하셨나요?’ 클릭

       
     
    6. 휴대폰 SMS 인증


       

     7. '인증번호 발송' 클릭

       

     8. 인증번호 6자리 입력 > 로그인

       

    9. 
    상점정보관리 > 상점정보 > 계약정보 > 사업자등록증 상 대표자명 입력


       
    10.  1) ‘계약정보, 결제 수단별 수수료 및 정산주기를 확인하였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선택
          2) ‘전체 동의합니다’ 선택
          3) ‘실제 소유자 확인하러 가기’ 선택


       

    11. 해당 팝업에 ‘확인’ 버튼 선택



    12. 본인인증 후 로그아웃



    ※ 본인인증 후 반드시 로그아웃 해주세요. 서류 업로드는 하시면 안 됩니다.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원하는 시간에 예약가능한

전화상담예약

제품 궁금증부터 견적 문의까지

제품 및 견적문의

긴급한 해결이 필요하신가요?

1644 - 5910

평일 09:00~21:00

토요일, 공휴일 09:30~18:00

일요일 09:00~18:00 *예약상담

카드관련 문의

1833 - 6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