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PC방 운영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건의 자주묻는질문이 있습니다.

  • [기타] [CMS] 청구결과가 반영되지 않았습니다.

    통신상태 불량, 네트워크 이상, 통장 잔고부족 등으로 정상적인 출금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게토 고객센터(1644-5910)으로 전화 주시면 재출금이 이뤄질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원하는 시간에 예약가능한

전화상담예약

제품 궁금증부터 견적 문의까지

제품 및 견적문의

긴급한 해결이 필요하신가요?

1644 - 5910

평일 09:00~21:00

토요일, 공휴일 09:30~18:00

일요일 09:00~18:00 *예약상담

카드관련 문의

1833 - 6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