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PC방 운영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건의 자주묻는질문이 있습니다.

  • [기타] [CMS] 사업자의 정보가 변경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CMS를 가입한 이후 사업자의 정보(상호, 대표자명, 사업자번호, 주소, 전화번호, FAX번호, E-mail 주소, 휴대폰 번호 등)가
    변경되었을 경우, 게토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변경된 정보에 따라 구비서류가 다르기 때문에 게토 고객센터(1644-5910)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원하는 시간에 예약가능한

전화상담예약

제품 궁금증부터 견적 문의까지

제품 및 견적문의

긴급한 해결이 필요하신가요?

1644 - 5910

평일 09:00~21:00

토요일, 공휴일 09:30~18:00

일요일 09:00~18:00 *예약상담

카드관련 문의

1833 - 6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