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PC방 운영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건의 자주묻는질문이 있습니다.

  • [부가서비스] KCP 본인인증 및 소유자확인서류 제출 방법 (2021/8/1 이전 부가서비스 가맹 대상)


    1. NHN KCP가맹점 관리 사이트(https://admin8.kcp.co.kr/) 접속 - IE브라우저로 접속해주세요.
    2. 가맹점 ID/ PW를 입력해주세요. (알림문자로 안내)


    3. ‘90일 후에 패스워드 변경하기’ 체크 후 [확인] 버튼

     
    4. 상점관리 본인확인 인증
    인증메일 발송’ 버튼 클릭 (서비스 관리를 위해 게토 메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5. 확인버튼 클릭
    가맹점주님께서는 확인 버튼 클릭 후 휴대폰 인증 단계로 넘어가 인증을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6. 하단 ‘이메일 인증에 실패하셨나요?’ 클릭


    7. 휴대폰 SMS 인증 선택(가맹점주님 휴대폰으로 인증문자가 발송됩니다.)

     
    8. 인증번호 입력 및 로그인


    9. 계약서류 온라인 접수 안내 팝업 > 계약정보 바로가기 선택

     
    10. 결제수단별 수수료 및 정산 주기 확인 및 동의


     
    11. 계약동의
      1) ‘전제 동의합니다’ 선택
      2) ‘실제 소유자 확인하러 가기’ 클릭

     
    12. 해당 팝업에서 ‘확인’ 클릭

     
    13. 휴대폰 본인인증 (가맹점주 명의의 휴대폰 본인인증) 후 로그아웃
     

    ※ PC방이용권 서비스 부가서비스 신청 때 서류가 접수 되었으므로 본인인증 후 반드시 로그아웃 해주세요.
    서류 업로드는 하시면 안 됩니다.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원하는 시간에 예약가능한

전화상담예약

제품 궁금증부터 견적 문의까지

제품 및 견적문의

긴급한 해결이 필요하신가요?

1644 - 5910

평일 09:00~21:00

토요일, 공휴일 09:30~18:00

일요일 09:00~18:00 *예약상담

카드관련 문의

1833 - 6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