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PC방 운영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건의 자주묻는질문이 있습니다.

  • [부가서비스] 게토포인트 KCP 본인인증 및 소유확인서류 제출(21/8/1 이후 부가서비스 가맹)

     게토 부가서비스 가맹 신청 관련하여 PC방 이용권 정산을 위한 KCP PG 가맹 등록 시 가맹점주의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KCP 본인인증은 “금융위원회의 자금세탁방지에 관한 업무지침”에 의한 내용으로,
    해당 본인인증이 완료되어야 정산이 가능하오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개별적으로 로그인 계정 정보를 SMS로 발송 예정이며, 해당 내용을 확인하시어 본인인증 부탁드립니다.

    ■ 본인인증 방법
     - KCP 페이지 로그인 > 상단 상점정보관리 > 좌측 계약정보 > 전체 동의 후 본인인증

    ■ KCP 바로가기
     - https://admin8.kcp.co.kr/assist/login.LoginAction.do

    [대표자 인증절차 : PC버전]

     1. SMS로 전달받은 로그인 정보로 로그인 (ID/Password 모두 신청한 매장의 사업자번호+_)
       
    - 사업자번호 뒤에 언더바를 꼭 붙여주세요.

     2. '90일 후에 패스워드 변경하기' 체크 후 [확인] 클릭

       
     
    3. 로그인 버튼 클릭

    4. 메일 선택 후 ‘인증메일 발송’ 버튼 클릭 (서비스 관리를 위해 게토 메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5. 확인버튼 클릭
       확인 버튼 클릭 후 휴대폰 인증단계로 넘어가 인증을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6. 하단 ‘이메일 인증에 실패하셨나요?’ 클릭
      

    7. 휴대폰 SMS 인증 선택(점주님 휴대폰으로 인증문자가 발송됩니다.)
      

    8. 인증번호 6자리 입력 및 로그인
      

    9. 계약서류 온라인 접수 안내 팝업 > 계약정보 바로가기 선택
      

    10. ‘계약정보, 결제 수단별 수수료 및 정산주기를 확인하였으며, 이에 동의합니다.’클릭
      

    11. 전체 동의합니다 클릭 후 ‘실제소유자 확인하러가기’ 클릭
      

    12. 해당 팝업에서 ‘확인’ 클릭
      

    13. 휴대폰 본인인증(가맹점주 명의의 휴대폰 본인인증)
        

    14. 실제 소유자확인서류 필수 부분 선택 및 작성 후 ‘계약구비서류 제출하러가기’ 클릭
        (소유자확인서류 문의 KCP고객센터 1544-8667)
      

    15. 계약 구비서류 제출 단계로 넘어왔다면 사이트를 종료(페이지 닫기) 해주시면 됩니다.
        아래의 사업자등록증 / 입금계좌사본 / 신분증사본은 NMP 에서 별도로 제출할 예정입니다.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원하는 시간에 예약가능한

전화상담예약

제품 궁금증부터 견적 문의까지

제품 및 견적문의

긴급한 해결이 필요하신가요?

1644 - 5910

평일 09:00~21:00

토요일, 공휴일 09:30~18:00

일요일 09:00~18:00 *예약상담

카드관련 문의

1833 - 6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