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PC방 운영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건의 자주묻는질문이 있습니다.

  • [신용카드/단말기][기타] 무카드 취소 기능을 위한 단말기 업데이트와 포르타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위해 카드 없이 취소할 수 있는 '무카드 취소' 기능을 지원합니다.
    해당 기능 이용을 위해 단말기 업데이트와 포르타 설정이 필요합니다.


    ** 단말기 업데이트는 10~20분 정도 소요 되기 때문에 매장이 붐비지 않는 시간에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단말기 업데이트 진행 방법 
     1. 대기상태에서 ‘특수’+’7001’ 입력 
     2. STMS 선택
     3. 프로그램 D/L 선택 후 적용 (10-20분 정도 소요)

    #. 포르타 설정 진행 방법 
     1. 대기상태에서 ‘특수’+’2670’ 입력  
     2. ‘PORTA’ 선택
     3. PORTA 사용여부 ‘사용’ 선택 
     4. PORTA IP 입력 : 211 192 050 236
        PORTA PORT 입력 : 21018

    단말기 업데이트 및 포르타 설정 관련 문의는 게토 고객센터(1644-5910)를 이용 바랍니다.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원하는 시간에 예약가능한

전화상담예약

제품 궁금증부터 견적 문의까지

제품 및 견적문의

긴급한 해결이 필요하신가요?

1644 - 5910

평일 09:30~21:00 토요일, 주중휴일 09:30~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