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PC방 운영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건의 자주묻는질문이 있습니다.

  • [게토플러스] [게토포인트] 포인트로 발생된 매출 내역을 취소할 수 있나요?

    게토포인트로 손님이 결제한 요금제 및 먹거리 상품 매출은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단, 결제 시 통신 오류 등에 의해 적립된 포인트는 차감되고 구매 처리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1644-5910)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원하는 시간에 예약가능한

전화상담예약

제품 궁금증부터 견적 문의까지

제품 및 견적문의

긴급한 해결이 필요하신가요?

1644 - 5910

평일 09:30~21:00 토요일, 주중휴일 09:30~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