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PC방 운영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건의 자주묻는질문이 있습니다.

  • [부가서비스] [게토포인트] 포인트 매출 현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포인트로 발생된 매출 현황은 카운터와 회원사이트(service.geto.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카운터에서 확인하기
     1. '기타수익 > 게토PC방 포인트 관리 > 포인트 매출현황'메뉴로 이동합니다.
     2. 사용자, 조회기간 조건 설정 후 '새로고침'클릭합니다.
     3. '사용일시, PC번호, 회원아이디, 회원이름, 사용시간, 사용금액(요금제), 사용금액(상품), 근무자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포인트로 구매한 요금제 및 상품 내역은 카드매출로 합산되며 일/월별 등 운영매출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회원사이트에서 확인하기
     1. 로그인 > 매장관리 > 매출정산 > 게토 포인트
     2. '거래일시, 승인번호, 거래금액, 입금일, 승인구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조회된 매출은 우측 상단 엑셀 버튼을 통해 xls파일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원하는 시간에 예약가능한

전화상담예약

제품 궁금증부터 견적 문의까지

제품 및 견적문의

긴급한 해결이 필요하신가요?

1644 - 5910

평일 09:00~21:00

토요일, 공휴일 09:30~18:00

일요일 09:00~18:00 *예약상담

카드관련 문의

1833 - 6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