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PC방 운영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총 1건의 자주묻는질문이 있습니다.
-
[게토플러스] [게토포인트] 포인트 매출 현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포인트로 발생된 매출 현황은 카운터와 회원사이트(service.geto.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카운터에서 확인하기
1. '기타수익 > 게토PC방 포인트 관리 > 포인트 매출현황'메뉴로 이동합니다.
2. 사용자, 조회기간 조건 설정 후 '새로고침'클릭합니다.
3. '사용일시, PC번호, 회원아이디, 회원이름, 사용시간, 사용금액(요금제), 사용금액(상품), 근무자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포인트로 구매한 요금제 및 상품 내역은 카드매출로 합산되며 일/월별 등 운영매출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회원사이트에서 확인하기
1. 로그인 > 매장관리 > 매출정산 > 게토 포인트
2. '거래일시, 승인번호, 거래금액, 입금일, 승인구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조회된 매출은 우측 상단 엑셀 버튼을 통해 xls파일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원하는 시간에 예약가능한
전화상담예약
제품 궁금증부터 견적 문의까지
제품 및 견적문의
긴급한 해결이 필요하신가요?
1644 - 5910
평일 09:30~21:00 토요일, 주중휴일 09:30~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