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PC방 운영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건의 자주묻는질문이 있습니다.

  • [부가서비스] [게토포인트] 손님이 포인트 광고를 참여했는데 적립이 안된다고 합니다. 어떻게 하나요?

    손님께 포인트 광고참여 및 보상 관련 문의가 있을 경우, 캠페인 제공 업체인 '㈜티디아이애즈'를 이용해 주셔야합니다.

    #. 문의 이용방법
     1. 손님PC 로그인 상태에서 사용자정보창 '포인트적립' 클릭
     2. 게토PC방 포인트 적립 페이지 내 '이용 문의 >'클릭 시 문의 전용창 생성
     3. 문의 종류 및 참여한 캠페인 선택
     4. 회원 아이디, 휴대폰 번호, 문의내용, 답변 받을 이메일주소 입력 후 정보수집 및 이용동의 체크
     5. '문의접수' 클릭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원하는 시간에 예약가능한

전화상담예약

제품 궁금증부터 견적 문의까지

제품 및 견적문의

긴급한 해결이 필요하신가요?

1644 - 5910

평일 09:00~21:00

토요일, 공휴일 09:30~18:00

일요일 09:00~18:00 *예약상담

카드관련 문의

1833 - 6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