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PC방 운영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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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용카드/단말기][단말기자가A/S] 카운터에서 카드단말기 연동이 끊겼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카운터와 카드 단말기 연동이 해제되어 결제가 불가할 경우 아래의 방법을 순서대로 진행해 주세요.

    1. 트레이 아이콘을 'SMT Comm' 우 클릭하여 '재시작'을 클릭해 주세요.
      
      [!] SMT Comm이 보이지 않을 경우(실행 중이지 않은 상태) [바로가기]

    2. 'COM Server가 재시작 됐습니다.(정상 작동 중입니다.)' 메시지가 확인되면 게토 # 관리프로그램 카운터를 열어주세요.
      
      [!] 'Com Server 재시작 됐습니다.(Com Port를 열 수 없습니다.) 메시지가 나올 경우 [바로가기]

    3. 카운터 메인 '설정(S)'에서 '카드 단말기 및 SAM 설정'을 클릭해 주세요.
      

    4. 연동방식에 '단말기 간접 제어'를 선택한 뒤 알림 메시지 '확인'을 클릭해 주세요.
      
      

    5. '카드 단말기 및 SAM'창을 닫으면 '정상적으로 처리 되었습니다'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인증이 필요합니다. 게토 고객센터(1644-5910)로 문의하세요.' 메시지가 나올 경우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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