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PC방 운영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건의 자주묻는질문이 있습니다.

  • [신용카드/단말기][단말기자가A/S] '인증이 필요합니다'메시지가 나옵니다. 어떻게 하나요?

    '인증이 필요합니다. 게토 고객센터(1644-5910)로 문의하세요.' 메시지가 나올 경우 아래의 방법을 확인해 주세요.

    1. 카운터 PC를 재부팅하신 뒤 동일한 메시지가 나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2. PC를 재부팅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카드단말기를 재부팅 해주세요.
     - 카드단말기 전원 버튼은 뒷면 또는 옆면에 위치해 있습니다.

    3. 카드단말기를 재부팅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SMT Setting하고 게토 #을 설정해 주세요.
     SMT Setting
      1. 트레이 아이콘 > SMT Comm 우클릭 > 환경설정 > 비밀번호 2589 입력
      2. 인증 단말기(신스펙) 체크 여부 확인
      3. 장치 관리자에서 확인한 포트 번호(COM3이상 숫자) 선택
      4. 비트/초 38400 선택 및 확인 후 [설정] 클릭

     게토 # 설정
      1. 카운터에서 설정(S)에서 '카드 단말기 및 SAM 설정' 클릭
      2. 연동방식 '단말기 간접제어' 선택하여 알림 팝업 '확인'

    4. 1~3번 방법으로 모두 해결되지 않을 경우 게토 고객센터(1644-5910)으로 문의해 주세요.
     [!] 사진과 같이 시리얼 단자 > USB 잭으로 변환 연결해 주는 부분이 풀려 있는 경우도 있으니 확인 후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원하는 시간에 예약가능한

전화상담예약

제품 궁금증부터 견적 문의까지

제품 및 견적문의

긴급한 해결이 필요하신가요?

1644 - 5910

평일 09:30~21:00 토요일, 주중휴일 09:30~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