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PC방 운영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총 1건의 자주묻는질문이 있습니다.
-
[관리프로그램][게토] 전용선 교체시 어떻게 하나요?
전용선 교체시 아래의 방법을 순서대로 진행해주세요.
#. 전용선 교체시 처리 방법
<카운터>
- 네트워크 설정에서 변경하는 방법(권장)
1. 트레이 아이콘 게토# 서버 눌러서 단절 모드
2. 설정 -> 클라이언트설정 -> 네트워크설정 -> 신규등록 -> 매장 아이피 클릭 후 변경된 IP대역으로 수정 후 추가 -> 닫기
▶ 네트워크 설정에서 IP대역 변경
- 선불결제기 정산 목록 IP 변경
1. 관리 > 선불결제기 관리 > 선불결제기 원격 관리
2. 좌측 무인기 리스트에서 변경할 무인기 IP 선택
3. 우측 드롭 박스에서 'IP 주소 변경' 선택 > 실행
4. 변경할 IP 주소 선택 > [저장] 버튼 클릭
<게토셀프>
바탕화면 '서버IP' 아이콘 클릭 > 변경된 카운터 IP 입력
<그 외>
1. 신용카드 단말기 새로 연동
- 카운터 : SMT 재실행 / 게토# > 설정 > 카드단말기 및 SAM설정 > 연동방식 (단말기 간접제어) 선택 후 닫기
- 무인기 : 게토# > 설정 > 카드단말기 및 SAM설정 > 연동방식 (가상단말기 간접제어(교통카드 미사용) 선택 후 닫기
2. 그린가드 설치되어 있는 매장 : 서버ip 변경된 카운터ip로 변경 (손님PC는 노하드 또는 VOG 업체로 서버ip변경 요청)
※ 클라이언트 손님PC는 사용하는 노하드 또는 VOG 업체에서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