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PC방 운영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건의 자주묻는질문이 있습니다.

  • [신용카드/단말기] (무선단말기) 결제 도중 카운터 PC와의 통신 오류와 함께 결제가 완료되었어요.

    카운터 PC가 멈췄거나 전원이 꺼진 상태 등 몇가지 상황에서 카운터 PC와 통신이 되지 않아 결제는 승인처리 되었으나 카운터 관리프로그램에서는 결제 완료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카운터 관리프로그램에서 "자리에서 결제"를 통해 상품을 판매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결제 취소를 진행하셔야할 경우 기존 카운터 단말기와 동일하게 결제가 처리된 카드사에 연락하시어 결제 취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긴급한 해결이 필요하신가요? 1644 - 5910
평일 09:30~21:00 토요일, 주중휴일 09:30~18:00(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