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PC방 운영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건의 자주묻는질문이 있습니다.

  • [선불결제기] [기타] 카드단말기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카드단말기가 작동하지 않을 시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하여 본체를 리셋 해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단말기 리셋 방법


    #. 이용 팁
     - 매장 운영 환경에 따라 카드단말기 설치 방향이 다를 수 있으나 리셋 위치는 동일합니다.

    이외 카드결제 및 단말기 관련 문의는 게토 고객센터(1644-5910)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원하는 시간에 예약가능한

전화상담예약

제품 궁금증부터 견적 문의까지

제품 및 견적문의

긴급한 해결이 필요하신가요?

1644 - 5910

평일 09:30~21:00 토요일, 주중휴일 09:30~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