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PC방 운영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총 10건의 자주묻는질문이 있습니다.
-
[게토플러스] [게토포인트] 게토플러스 가맹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게토플러스 가맹신청 시 기존 신용카드 가맹 여부에 따라 서류 제출이 추가로 필요합니다.
#. 게토플러스 가맹신청 방법
1단계)
1. 회원 로그인 후 게토플러스 가맹계약 메뉴 접속 [바로가기]
2. 약관 및 제휴 가맹동의
3. 필수 서류 제출
-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사업자 선택
A. 신용카드 가맹점 : 신용카드가맹서류 이용 활용동의 체크 및 파일 불러오기 후 '다음'클릭
B. 신용카드 비가맹점 :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신분증 사본 업로드 후 '다음'클릭
4. 휴대폰 본인인증 후 '다음'클릭
2단계)
1. KCP 홈페이지 접속 후 본인인증 및 소유확인 진행 [확인하기]
* 포인트로 발생된 매출의 정산 처리를 위해 반드시 KCP 본인인증 및 소유확인을 해주세요.
2. 가맹완료 -
[게토플러스] [게토포인트] 적립과 사용 방법을 알려주세요.
-
[게토플러스] 게토플러스 KCP 본인인증 및 소유확인서류 제출(24/3/1 이후 게토플러스 가맹)
게토플러스 가맹 신청 관련하여 PC방 이용권 정산을 위한 KCP PG 가맹 등록 시 가맹점주의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KCP 본인인증은 “금융위원회의 자금세탁방지에 관한 업무지침”에 의한 내용으로,
해당 본인인증이 완료되어야 정산이 가능하오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개별적으로 로그인 계정 정보를 SMS로 발송 예정이며, 해당 내용을 확인하시어 본인인증 부탁드립니다.
■ 본인인증 방법
- KCP 페이지 로그인 > 좌측 상점정보관리 > 계약정보 > 전체 동의 후 본인인증
■ KCP 바로가기
- https://partner.kcp.co.kr/auth/login
[대표자 인증절차 : PC버전]
1. SMS로 전달받은 로그인 정보로 로그인 (ID/Password 모두 신청한 매장의 사업자번호+_)
- 사업자번호 뒤에 언더바를 꼭 붙여주세요.
2. '90일 후에 패스워드 변경하기' 체크 후 [확인] 클릭
3. 로그인 버튼 클릭
4. 메일 선택 후 ‘메일발송' 버튼 클릭 (서비스 관리를 위해 게토 메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5. 하단 '인증에 실패하셨나요?' 클릭
휴대폰 인증 단계로 넘어가 인증을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6. 휴대폰 SMS 인증 선택 (점주님 휴대폰으로 인증 문자가 발송됩니다.)
7. 인증번호 6자리 입력 및 로그인
8. 계약서류 온라인 접수 안내 팝업 > 계약정보 바로가기 선택
9. 사업자등록증 상 대표자명 기재 및 '계약정보, 결제 수단별 수수료 및 정산주기를 확인하였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클릭
10. 전체 동의합니다 클릭 후 '실제소유자 확인하러가기' 클릭
11. 해당 팝업에서 '확인' 클릭
12. 휴대폰 본인인증(가맹점주 명의의 휴대폰 본인인증)
13. 실제 소유자확인서류 필수 부분 선택 및 작성 후 ‘계약구비서류 제출하러가기’ 클릭
(소유자확인서류 문의 KCP고객센터 1544-8667)
14. 입금계좌인증 - '계좌인증하기' 클릭
입금 받으실 계좌번호의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 기재 후 '예금주 인증하기' 클릭하여 계좌 인증 진행
15. 하단의 사업자등록증 / 입금계좌사본 / 신분증사본 등록 후 최종 서류 제출하기
심사 소요기간은 영업일 기준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서류가 반려된 경우 인증한 휴대폰번호로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
[게토플러스] PC방 이용권 KCP 본인인증 및 소유확인서류 제출(24/3/1 이후 게토플러스 가맹)
게토플러스 가맹 신청 관련하여 PC방 이용권 정산을 위한 KCP PG 가맹 등록 시 가맹점주의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KCP 본인인증은 “금융위원회의 자금세탁방지에 관한 업무지침”에 의한 내용으로,
해당 본인인증이 완료되어야 정산이 가능하오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개별적으로 로그인 계정 정보를 SMS로 발송 예정이며, 해당 내용을 확인하시어 본인인증 부탁드립니다.
■ 본인인증 방법
- KCP 페이지 로그인 > 좌측 상점정보관리 > 계약정보 > 전체 동의 후 본인인증
■ KCP 바로가기
- https://partner.kcp.co.kr/auth/login
[대표자 인증절차 : PC버전]
1. SMS로 전달받은 로그인 정보로 로그인 (ID/Password 모두 신청한 매장의 사업자번호)
2. '90일 후에 패스워드 변경하기' 체크 후 [확인] 클릭
3. 로그인 버튼 클릭
4. 메일 선택 후 ‘메일발송' 버튼 클릭 (서비스 관리를 위해 게토 메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5. 하단 '인증에 실패하셨나요?' 클릭
휴대폰 인증 단계로 넘어가 인증을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6. 휴대폰 SMS 인증 선택 (점주님 휴대폰으로 인증 문자가 발송됩니다.)
7. 인증번호 6자리 입력 및 로그인
8. 계약서류 온라인 접수 안내 팝업 > 계약정보 바로가기 선택
9. 사업자등록증 상 대표자명 기재 및 '계약정보, 결제 수단별 수수료 및 정산주기를 확인하였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클릭
10. 전체 동의합니다 클릭 후 '실제소유자 확인하러가기' 클릭
11. 해당 팝업에서 '확인' 클릭
12. 휴대폰 본인인증(가맹점주 명의의 휴대폰 본인인증)
13. 실제 소유자확인서류 필수 부분 선택 및 작성 후 ‘계약구비서류 제출하러가기’ 클릭
(소유자확인서류 문의 KCP고객센터 1544-8667)
14. 입금계좌인증 - '계좌인증하기' 클릭
입금 받으실 계좌번호의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 기재 후 '예금주 인증하기' 클릭하여 계좌 인증 진행
15. 하단의 사업자등록증 / 입금계좌사본 / 신분증사본 등록 후 최종 서류 제출하기
심사 소요기간은 영업일 기준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서류가 반려된 경우 인증한 휴대폰번호로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
[게토플러스] [게토 PC방 이용권] 어떤 서비스인가요?
-
[게토플러스] [게토 PC방 이용권] 게토플러스 가맹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게토플러스] [게토 PC방 이용권] 게토플러스 신청 시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
가맹 서류는 가급적 스캔 본으로 업로드 부탁 드리며,
스캔이 어려울 경우 스마트폰으로 흔들리거나, 빛 반사 없이 촬영하여 업로드 부탁 드립니다.
* 서류 반려 시 SMS 통보드리며, 반려 서류를 다시 준비하시어 업로드 해주셔야 합니다.
[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 입금계좌 사본
- 신분증사본 (마스킹없이 전체)
- 소유자확인서류
- 실제 소유자 신분증 사본 (대표자와 실제소유자가 다른 경우 해당/마스킹 없이 전체)
[법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 입금계좌 사본
- 법인인감증명서 사본 (발급일 3개월 이내/주민번호 뒷자리 마스킹 필수)
-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발급일 3개월 이내/주민번호 뒷자리 마스킹 필수)
- 소유자 추가 확인서류(주주명부) (주민번호 뒷자리 마스킹 및 인감날인 필수) -
[게토플러스] [게토 PC방 이용권] 게토플러스 신청 시 KCP PG 가맹 이유가 무엇인가요?
-
[게토플러스] [게토 PC방 이용권] 매출 신고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게토플러스] [게토 PC방 이용권] 게토플러스 승인 후, 관리프로그램에서 이용권 입력창이 안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