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PC방 운영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건의 자주묻는질문이 있습니다.

  • [게토플러스] [게토포인트] 게토플러스 가맹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게토플러스 가맹신청 시 기존 신용카드 가맹 여부에 따라 서류 제출이 추가로 필요합니다.

    #. 게토플러스 가맹신청 방법
    1단계)

     1. 회원 로그인 후 게토플러스 가맹계약 메뉴 접속
    [바로가기]

     2. 약관 및 제휴 가맹동의

     3. 필수 서류 제출
       -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사업자 선택
       A. 신용카드 가맹점 : 신용카드가맹서류 이용 활용동의 체크 및 파일 불러오기 후 '다음'클릭
       B. 신용카드 비가맹점 :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신분증 사본 업로드 후 '다음'클릭

     4. 휴대폰 본인인증 후 '다음'클릭

    2단계)
    1. KCP 홈페이지 접속 후 본인인증 및 소유확인 진행
    [확인하기]
     * 포인트로 발생된 매출의 정산 처리를 위해 반드시 KCP 본인인증 및 소유확인을 해주세요.
    2. 가맹완료

  • [게토플러스] [게토포인트] 적립과 사용 방법을 알려주세요.

    게토포인트는 게토매니저 # 게토플러스 가맹점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손님PC 사용자정보창과 플레이게토 어플에서 다양하게 제공되는 광고 또는 이벤트 참여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적립된 포인트로 손님PC에서 요금제와 먹거리 결제가 가능하며, 플레이게토 어플에서 넥슨캐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적립 및 사용화면




  • [게토플러스] 게토플러스 KCP 본인인증 및 소유확인서류 제출(21/8/1 이후 게토플러스 가맹)

    게토플러스 가맹 신청 관련하여 PC방 이용권 정산을 위한 KCP PG 가맹 등록 시 가맹점주의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KCP 본인인증은 “금융위원회의 자금세탁방지에 관한 업무지침”에 의한 내용으로,
    해당 본인인증이 완료되어야 정산이 가능하오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개별적으로 로그인 계정 정보를 SMS로 발송 예정이며, 해당 내용을 확인하시어 본인인증 부탁드립니다.

    ■ 본인인증 방법
     - KCP 페이지 로그인 > 상단 상점정보관리 > 좌측 계약정보 > 전체 동의 후 본인인증

    ■ KCP 바로가기
     - https://admin8.kcp.co.kr/assist/login.LoginAction.do

    [대표자 인증절차 : PC버전]

     1. SMS로 전달받은 로그인 정보로 로그인 (ID/Password 모두 신청한 매장의 사업자번호+_)
       
    - 사업자번호 뒤에 언더바를 꼭 붙여주세요.

     2. '90일 후에 패스워드 변경하기' 체크 후 [확인] 클릭

       
     
    3. 로그인 버튼 클릭

    4. 메일 선택 후 ‘인증메일 발송’ 버튼 클릭 (서비스 관리를 위해 게토 메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5. 확인버튼 클릭
       확인 버튼 클릭 후 휴대폰 인증단계로 넘어가 인증을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6. 하단 ‘이메일 인증에 실패하셨나요?’ 클릭
      

    7. 휴대폰 SMS 인증 선택(점주님 휴대폰으로 인증문자가 발송됩니다.)
      

    8. 인증번호 6자리 입력 및 로그인
      

    9. 계약서류 온라인 접수 안내 팝업 > 계약정보 바로가기 선택
      

    10. ‘계약정보, 결제 수단별 수수료 및 정산주기를 확인하였으며, 이에 동의합니다.’클릭
      

    11. 전체 동의합니다 클릭 후 ‘실제소유자 확인하러가기’ 클릭
      

    12. 해당 팝업에서 ‘확인’ 클릭
      

    13. 휴대폰 본인인증(가맹점주 명의의 휴대폰 본인인증)
        

    14. 실제 소유자확인서류 필수 부분 선택 및 작성 후 ‘계약구비서류 제출하러가기’ 클릭
        (소유자확인서류 문의 KCP고객센터 1544-8667)
      

    15. 계약 구비서류 제출 단계로 넘어왔다면 사이트를 종료(페이지 닫기) 해주시면 됩니다.
        아래의 사업자등록증 / 입금계좌사본 / 신분증사본은 NMP 에서 별도로 제출할 예정입니다.
      

  • [게토플러스] KCP 본인인증 및 소유자확인서류 제출 방법 (2021/8/1 이전 게토플러스 가맹 대상)


    1. NHN KCP가맹점 관리 사이트(https://admin8.kcp.co.kr/) 접속 - IE브라우저로 접속해주세요.
    2. 가맹점 ID/ PW를 입력해주세요. (알림문자로 안내)


    3. ‘90일 후에 패스워드 변경하기’ 체크 후 [확인] 버튼

     
    4. 상점관리 본인확인 인증
    인증메일 발송’ 버튼 클릭 (서비스 관리를 위해 게토 메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5. 확인버튼 클릭
    가맹점주님께서는 확인 버튼 클릭 후 휴대폰 인증 단계로 넘어가 인증을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6. 하단 ‘이메일 인증에 실패하셨나요?’ 클릭


    7. 휴대폰 SMS 인증 선택(가맹점주님 휴대폰으로 인증문자가 발송됩니다.)

     
    8. 인증번호 입력 및 로그인


    9. 계약서류 온라인 접수 안내 팝업 > 계약정보 바로가기 선택

     
    10. 결제수단별 수수료 및 정산 주기 확인 및 동의


     
    11. 계약동의
      1) ‘전제 동의합니다’ 선택
      2) ‘실제 소유자 확인하러 가기’ 클릭

     
    12. 해당 팝업에서 ‘확인’ 클릭

     
    13. 휴대폰 본인인증 (가맹점주 명의의 휴대폰 본인인증) 후 로그아웃
     

    ※ PC방이용권 서비스 게토플러스 신청 때 서류가 접수 되었으므로 본인인증 후 반드시 로그아웃 해주세요.
    서류 업로드는 하시면 안 됩니다.

  • [게토플러스] PC방 이용권 KCP 본인인증 및 소유확인서류 제출(21/8/1 이후 게토플러스 가맹)

    게토플러스 가맹 신청 관련하여 PC방 이용권 정산을 위한 KCP PG 가맹 등록 시 가맹점주의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KCP 본인인증은 “금융위원회의 자금세탁방지에 관한 업무지침”에 의한 내용으로,
    해당 본인인증이 완료되어야 정산이 가능하오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개별적으로 로그인 계정 정보를 SMS로 발송 예정이며, 해당 내용을 확인하시어 본인인증 부탁드립니다.

    ■ 본인인증 방법
     - KCP 페이지 로그인 > 상단 상점정보관리 > 좌측 계약정보 > 전체 동의 후 본인인증

    ■ KCP 바로가기

     - https://admin8.kcp.co.kr/assist/login.LoginAction.do

    [대표자 인증절차 : PC버전]

     1. SMS로 전달받은 로그인 정보로 로그인 (ID/Password 모두 신청한 매장의 사업자번호)

     2. '90일 후에 패스워드 변경하기' 체크 후 [확인] 클릭


       
     
    3. 로그인 버튼 클릭

    4. 메일 선택 후 ‘인증메일 발송’ 버튼 클릭 (서비스 관리를 위해 게토 메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5. 확인버튼 클릭
       
    확인 버튼 클릭 후 휴대폰 인증단계로 넘어가 인증을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6. 하단 ‘이메일 인증에 실패하셨나요?’ 클릭
      

    7. 휴대폰 SMS 인증 선택(점주님 휴대폰으로 인증문자가 발송됩니다.)
      

    8. 인증번호 6자리 입력 및 로그인
      

    9. 계약서류 온라인 접수 안내 팝업 > 계약정보 바로가기 선택
      

    10. ‘계약정보, 결제 수단별 수수료 및 정산주기를 확인하였으며, 이에 동의합니다.’클릭
      

    11. 전체 동의합니다 클릭 후 ‘실제소유자 확인하러가기’ 클릭
      

    12. 해당 팝업에서 ‘확인’ 클릭
      

    13. 휴대폰 본인인증(가맹점주 명의의 휴대폰 본인인증)
        

    14. 실제 소유자확인서류 필수 부분 선택 및 작성 후 ‘계약구비서류 제출하러가기’ 클릭
        (소유자확인서류 문의 KCP고객센터 1544-8667)
      

    15. 계약 구비서류 제출 단계로 넘어왔다면 사이트를 종료(페이지 닫기) 해주시면 됩니다.
       
    아래의 사업자등록증 / 입금계좌사본 / 신분증사본은 NMP 에서 별도로 제출할 예정입니다.
      
     

  • [게토플러스] [게토 PC방 이용권] 어떤 서비스인가요?

    ‘게토 PC방 이용권’은 게임업체 및 기업과 제휴를 통해 유통하는 서비스 입니다.

    게토플러스 가맹점의 손님 좌석에서 이용권 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계정에 시간이 충전되고,
    점주님께는 별도의 수수료 차감 없이 자동으로 정산되는 상품입니다. (이용건당 2,000원 / D+6일)

  • [게토플러스] [게토 PC방 이용권] 게토플러스 가맹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게토 홈페이지에 가맹점 ID로 로그인 후 [매장관리 > 가맹계약 > 게토플러스]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게토플러스는 가맹점 별로 신청해 주셔야 하며, 복수의 다 매장을 운영하시는 경우에도 개별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법인기업도 마찬가지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해당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게토 고객센터(1644-5910)로 문의해주세요.


  • [게토플러스] [게토 PC방 이용권] 게토플러스 신청 시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

    가맹 서류는 가급적 스캔 본으로 업로드 부탁 드리며,
    스캔이 어려울 경우 스마트폰으로 흔들리거나, 빛 반사 없이 촬영하여 업로드 부탁 드립니다.

     * 서류 반려 시 SMS 통보드리며, 반려 서류를 다시 준비하시어 업로드 해주셔야 합니다.

    [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 입금계좌 사본
     - 신분증사본 (마스킹없이 전체)
     - 소유자확인서류
     - 실제 소유자 신분증 사본 (대표자와 실제소유자가 다른 경우)


    [법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 입금계좌 사본
     - 법인인감증명서 원본 (발급일 3개월 이내/ 주민번호 뒷자리 마스킹 필수)
     - 법인등기부등본 원본 (발급일 3개월이내/주민번호 뒷자리 마스킹 필수)
     - 소유자확인서류
     - 주주명부 등

  • [게토플러스] [게토 PC방 이용권] 게토플러스 신청 시 KCP PG 가맹 이유가 무엇인가요?

    가맹점별 간편 정산 업무를 위해 KCP PG시스템을 적용하였으며,
    카드 결제 대금은 D+6일 주기로 자동 정산됩니다. 따라서, KCP PG가맹이 필수 사항입니다.

  • [게토플러스] [게토 PC방 이용권] 매출 신고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PG사 결제 수수료는 0%이기에 별도 세금계산서는 발행되지 않습니다.
    해당 건은 신용카드 매출로 분류되며, 분기별 부가세 매출 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매출 신고자료는 [게토홈페이지 > 가맹계약 > 게토플러스 > PC방 이용권] 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12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원하는 시간에 예약가능한

전화상담예약

제품 궁금증부터 견적 문의까지

제품 및 견적문의

긴급한 해결이 필요하신가요?

1644 - 5910

평일 09:30~21:00 토요일, 주중휴일 09:30~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