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관동의

  • 제 1조 (목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주)엔미디어플랫폼(이하 회사라 합니다)과 이용 고객(이하 '회원')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웹사이트 서비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 웹사이트(service.geto.co.kr)의 서비스 초기화면에 공지되거나 전자우편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되며,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본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서비스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의 권리, 의무에 중대한 영향을 주는 변경 내용이 있을 경우에는 30일 이상의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3.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회사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조 (약관 외 준칙)
    1.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서비스에 관한 이용안내(이하 서비스 별 안내라 합니다)와 함께 적용합니다.
    2.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 별 안내의 취지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 4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고객'이라 함은 회원제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2) '이용계약'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고객 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3) '이용자번호(ID)'라 함은 이용고객의 식별과 이용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비밀번호'라 함은 이용고객이 부여받은 이용자번호와 일치된 이용고객임을 확인하고 이용고객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단말기'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이용고객이 설치한 개인용 컴퓨터 및 모뎀 등을 말합니다.
    6) ‘매장’이라 함은 사업자등록증에 ‘사업장소재지’로 명시된 곳으로 사업자 또는 사용인이 상시 주재하며 실제 사업을 경영하는 장소를 의미합니다.
    7)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2장 이용계약체결
    
    제 5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용 약관 동의를 한 후, 회원 가입이 완료되면 이용계약이 체결됩니다. 단, 회사가 설정한 규칙에 따라 각 회원의 분류에 맞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실명과 주민등록번호를 기재하여야 합니다. 실명으로 가입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제한을 받게 되며 관련법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온라인 이용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하며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의 실명확인을 위하여 전문기관을 통하여 실명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5.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 6조 (서비스 이용 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정보(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등 개인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2.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이름과 해당정보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사용자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3. 회원가입은 반드시 실명으로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사는 실명확인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4. 타인의 명의(이름 및 기타개인정보)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회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7조 (개인정보취급방침)
    회사는 관련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가입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을 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하여 관련법 및 회사가 정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릅니다.
    
    제 8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는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하자가 없는 한 접수한 순서대로 승낙함으로써 이용계약은 성립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관련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기타 회사의 사정상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3. 회사는 다음 각 호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 이용신청서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부정한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미비 된 경우
    -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회사의 이익을 저해하려는 목적으로 신청하는 경우
    
    제 9조 (이용자ID 부여 및 변경 등)
    1.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 아이디(ID)를 부여합니다.
    2. 회원 아이디(ID)는 원칙적으론 변경이 불가하나,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아이디(ID)를 해지하고, 재 가입하셔야 합니다. 단,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실이 회사에 의해 인정되는 경우에 한해 이용고객의 요청에 의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의 아이디(ID)가 개인신상의 정보를 노출시켜 사생활 침해의 우려가 있는 경우
    - 회원의 아이디(ID)가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 기타 회원이 합리적인 사유를 제시하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3. 회원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만약, 회원의 관리소홀로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은 자신의 회원ID와 비밀번호를 도용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5. 기타 이용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 페이지 (내정보관리) 내의 별도 메뉴를 통하여 자신의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페이지를 열람할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하여 반드시 필요한 실명, 회원 ID 등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제 3장 계약 당자자의 의무
    
    제 10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공개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서비스관련 업무 이외의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는 예외입니다.
    1)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 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보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등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 통계작성/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이벤트 참여 및 기타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벤트 주최 및 후원하는 비즈니스 파트너 및 제휴사와는 회원의 일부 정보를 공유하는 경우
    4) 공지된 비즈니스파트너 및 제휴사가 제공하는 상품이나 서비스제공을 위한 경우 회사는 비즈니스 파트너 및 제휴사에게 회원의 정보를 타인에게 누설하지 않을 것을 요구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즈니스 파트너 및 제휴사가 회원의 정보를 타인에게 누설하는 경우 회사는 고의, 중과실이 없는 한 누설에 대한 책임을 면합니다.
    2. 1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 정보에 관한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에게 회원의 서비스 이용 및 회사의 각종 행사 또는 정보서비스에 대해서 이메일이나 서신우편, SMS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러한 종류의 수신을 원치 않는 경우 내정보관리(정보수정동의)에서 수신을 받고 싶지 않다는 내용으로 자신의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합니다.
    
    제 11조 (이용자의 의무)
    1.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 손해를 야기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2. 회원은 주소 및 연락처 등 이용계약사항의 개인정보 사항이 변경된 경우에는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3.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의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의 비밀번호 관리 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4.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와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 의무를 지며, 회사는 이 같은 경우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친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6. 회원은 회사 및 제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 됩니다.
    7.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제한 등 회사의 [불량이용자 처리 규정]에 의거하여 이용정지, ID 삭제, 이용계약의 직권 해지, 수사기관 고발 조치 등 적법한 제재 및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회원 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의 ID,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결제정보 등을 도용하는 행위
    - 이용자 ID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 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비스를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사용하는 행위
    - 회사 프로그램 상의 버그를 악용하는 행위
    -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서비스를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하는 행위
    -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타인의 특허, 상표, 영업비밀,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청소년보호법 또는 형법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심히 모욕적이거나 개인 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4장 서비스의 이용
    
    제 12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중단 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4.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13조 (이용자ID 관리)
    1. 이용자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 ID에 의하여 제반 이용자 관리업무를 수행하므로 회원이 이용자 ID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가 인정할 만한 사유가 없는 한 이용자 ID의 변경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이용고객이 등록한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사용상의 과실 또는 제 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이용고객에게 있습니다. 단, 회사의 고의나 중과실로 인한 손해인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 14조 (게시물의 관리)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고, 해당 회원의 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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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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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회원이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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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 서비스의 운영 또는 회사의 사정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경우
    - 기타 관련법에 위반된다고 판단하는 경우
    
    제 15조 (저작권의 귀속)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영리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서비스 내에서의 게재권을 가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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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비스 내에서 회원 게시물의 복제, 수정, 개조, 전시, 배포, 출판 및 2차 저작물과 편집 저작물 작성
    - 회사에서 제공하는 관련 웹서비스 내에서 회원 게시물의 복제, 수정, 개조, 전시, 배포, 출판 및 2차 저작물과 편집 저작물 작성
    - 미디어, 통신사 등 서비스 제휴 파트너에게 회원의 게시물 내용을 제공, 사용하게 하는 것.
    단,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별도 동의 없이는 회원의 아이디를 제외한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16조 (정보의 제공)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SMS,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시, 오류 사항의 발견과 서비스의 안정화를 위해, 회원들이 사용하는 PC의 시스템 사양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제 17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1.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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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5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 18조 (계약 변경 및 해지)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웹사이트 내의 [회원탈퇴] 메뉴를 이용해 가입 해지를 해야 합니다. 가상계좌 잔액, 각종 대금에 대한 확인 및 정산의 책임은 전적으로 탈퇴하려는 회원에게 있습니다. 단, 미납금이나 연체금 등의 정보 확인이 필요한 경우, 회원탈퇴와 무관하게 회사는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19조 (서비스 이용제한)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 11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와 이용계약이 체결된 ID 및 서비스권한을 사전 통보 없이 제한 또는 중지할 수 있습니다.
    -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비속한 ID 및 별명 사용
    - 타 이용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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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개월 이상 회원 로그인을 한 적이 없는 경우
    - 회원가입정보와 사업자등록증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 사업자가 회사에 이용요금을 납부하지 않거나 잘못 납부한 경우
    - 사업자가 타인의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 결제수단을 무단으로 이용 또는 도용하여 이용요금을 결제하는 경우
    - 사업자 대표 또는 사업자 본인이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신용 불량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 사업자가 법이 정한 사업자 등록요건을 갖추지 못한 경우
    - 본 약관에 의거 비정상 매장으로 분류된 사업자가 신규 ID를 생성하여 가입을 신청한 경우
    2. 상용 소프트웨어나 크랙 파일을 올린 경우
    3. 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내용을 포함한 경우
    4. 저작권이 있는 글을 무단 복제하거나 mp3를 홈계정에 올린 경우 상기 이용제한 규정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별도 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의 일시정지, 초기화, 이용계약 해지 등을 불량이용자 처리규정에 따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6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 20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에게 귀책사유가 있는 부분은 회사가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 21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회사 또는 회사 직원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가 있는 부분은 회사가 책임을 부담합니다.
    8.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10.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회사의 고의나 중과실로 인한 손해인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 22조 (관할법원)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이견 또는 분쟁이 있는 경우, 양 당사자간의 합의에 의해 원만히 해결하여야 합니다.
    2. 만약 제1항의 분쟁이 원만히 해결되지 못하여 소송이 제기된 경우, 소송은 관련 법령에 정한절차에 따른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3. 회사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1.
    선불결제기를 이용하는 회원의 경우에는 본 약관의 별첨1. 선불결제기 이용약관이 추가 적용됩니다.
    2. (시행일) 본 약관은 2024년 10월 7일부터 적용됩니다.
    3. 2020년 6월 16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 총 칙
    ㈜엔미디어플랫폼(이하 '회사')는 이용자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회사가 어떤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어떻게 이용하며, 누구에게 제공하는지, 언제 어떻게 파기하는지 등에 대해 이해할 수 있으며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서비스뿐만 아니라 직간접적으로 연관이 있는 부가 서비스 및 링크 사이트에도 적용됩니다.
    
    
    1.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 방법 
    회사는 홈페이지, 서면, 유선, 팩스 등을 통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회원가입
    ① 이용자 식별, 서비스 이용
    - (필수) ID, 비밀번호, 이름, 이메일
    ② 본인인증
    - (필수) 이름, 휴대폰번호, 이동통신사정보, 생년월일, 성별, 내외국인정보, 연계정보(CI), 중복가입정보(DI)
    2) 서비스이용
    ① 입금전용계좌 환불처리
    - (필수) 은행, 계좌번호
    ② 전화상담예약
    - (필수) 휴대폰번호
    ※ 문의 유형에 따라 추가로 수집 및 이용하는 개인정보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이용에 따른 자동 수집 및 생성 정보
    - 기기 정보, 이동통신사정보, IP, 접속기록, 서비스 이용 기록, 다운로드 기록, 대금결제 기록, 쿠키(cookie)
    4) 게토 가맹 계약 정보
    ① 신용카드
    - (필수) ID, 비밀번호,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전화번호, 사업자등록증, 대표자신분증, 정산계좌
    ② 카카오페이
    - (필수) ID, 비밀번호,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전화번호, 사업자등록증, 대표자신분증, 정산계좌
    ③ 게토플러스
    - (필수) ID, 비밀번호,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전화번호, 사업자등록증, 대표자신분증, 정산계좌, 소유자확인서류
    
    2. 개인정보 처리목적 
    회사는 아래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이용하며, 목적이 변경될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상세히 안내하고 동의를 받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이용자 식별 및 본인여부 확인
    2) 이벤트 등 프로모션 알림
    3) 문의대응, 불만처리, 이용자 서비스 개선
    4) 약관 변경, 서비스 장애, 개인정보 이용내역 등 서비스 운영을 위한 공지
    5) 서비스 계약 및 계약정보 확인
    6) 입금전용계좌 신청 및 이용내역 확인
    7) 서비스와 직간접적으로 연관있는 게토플러스 제공
    8) 이용환경 분석을 통한 서비스 개선 및 이용자 특성을 고려한 서비스 제공
    9)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 마련
    
    3. 개인정보 보유기간 및 파기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 법령에 규정되거나 이용자에게 동의를 얻은 경우는 예외로 하고 있습니다.
    1) 인터넷 회원제 서비스, 본인여부 확인을 위해 수집한 정보
    ① 회원 탈퇴 시 소비자의 불만 및 분쟁해결 등을 위함
    - 개인정보, 30일
    2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해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② 통신비밀보호법
    - 로그인에 관한 기록, 3개월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회사는 이용자가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거나 회원탈퇴를 신청하는 경우 소비자의 불만 및 분쟁해결 등을 위한 목적으로 30일간 개인정보를 보관 한 후, 재생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②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여 파기합니다.
    
    4. 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 
    1)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① 이용자가 사전에 동의한 경우
    ②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2) 회사는 이용자에 대하여 보다 질 높은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사전에 동의를 획득한 경우에 한하여 아래와 같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① 제공 대상: 쿠콘㈜, 금융결제원
    - 제공정보의 이용 목적: 자동이체처리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계좌정보(은행, 계좌번호, 예금주명),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신청인 이름, 예금주와의 관계, 신청인 휴대폰번호
    - 제공 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자동이체 종료(해지)일로부터 5년 보관
    ② 제공 대상: 효성에프엠에스(주), 금융결제원
    - 제공정보의 이용 목적: 자동이체처리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이메일, 계좌정보(은행, 계좌번호, 예금주명), 카드정보(카드사, 소유자, 카드번호, 유효기간)
    - 제공 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자동이체 종료(해지)일로부터 5년 보관
    ③ 제공 대상 : NHN한국사이버결제(주), (주)한국스마트결제
    - 제공 정보의 이용 목적: 게토플러스 제공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이름, 휴대폰번호,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신분증, 소유자확인서류
    - 제공 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회원 탈퇴 시까지 
    
    5.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1) 위탁 대상: KG모빌리언스, 한국모바일인증, NHN한국사이버결제, ㈜비바리퍼블리카
    - 위탁 목적: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2) 위탁 대상: ㈜한국스마트결제
    - 위탁 목적: 결제 서비스, 문의 대응
    3) 위탁 대상: KDM
    - 위탁 목적: 홍보물 발송 및 발송 확인
    4) 위탁 대상: 주식회사 엔트리, Ace Tech, 리드시스템, ㈜한국스마트결제, ㈜코드넷
    - 위탁 목적: 관리프로그램 및 선불결제기 장애 접수 및 장애 처리, 고객상담 민원접수 응대
    
    6. 이용자 권리와 그 행사 방법 
    회사는 이용자 개인정보의 열람, 제공, 정정 요청에 대해 적극적으로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1) 홈페이지 내 '내정보관리 > 내정보변경' 페이지를 통하여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및 정보수신 동의를 정정할 수 있습니다.
    2) 홈페이지 내 '내정보관리 > 회원탈퇴'로 개인정보를 파기할 수 있습니다.
    단, 개인정보가 파기되는 경우에는 해당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생성, 축적한 관련 정보가 함께 파기될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전자우편 등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의 대리인이 방문하여 열람 또는 정정요구를 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진정한 대리인인지 여부를 확인하며 이 경우 회사는 대리관계를 나타내는 증표를 제시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열람 또는 정정요구를 거절할 정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이용자에게 이를 지체 없이 통지하고 그 이유를 설명합니다.
    
    7.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에게 편리한 웹사이트 사용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하며 이를 거부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1) 쿠키란, 특정 웹사이트에서 웹서버가 웹브라우저에게 전달하는 작은 텍스트 파일입니다.
    서비스 개선을 위해 쿠키를 이용하여 이용자의 접속 기록, 이용 형태 등을 파악합니다.
    이용자는 브라우저에서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가 수집되지 않도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고급
    - Chrome: 설정 > 설정 표시 > 개인정보의 콘텐츠 설정 버튼 > 쿠키
    그 외 브라우저의 경우 브라우저 별 설정 방식에 따릅니다.
    2) 웹로그 분석이란, 웹사이트상에서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형태에 대한 분석을 말합니다.
    Google Analytics와 같이 다양한 외부 웹로그분석 도구를 사용할 수 있으며 Google Analytics의 경우 데이터가 사용되는 것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Google Analytics 차단: https://tools.google.com/dlpage/gaoptout/
    그 외 웹로그분석 도구의 경우 도구 별 거부 방식에 따릅니다.
    
    8.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노력 
    회사는 이용자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를 암호화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 고유식별정보, 이메일주소 등 중요 개인정보는 암호화하여 저장하며 이렇게 암호화된 개인정보는 암호화 통신을 이용하여 안전하게 전송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기술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커 등의 침입을 24시간 탐지하고 차단하고 있습니다. 또한, 악성코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도록 백신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를 다루는 직원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최소한의 직원만 개인정보를 다루게 되며,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PC에서는 외부 인터넷을 사용할 수 없도록 차단하고 있습니다.
    4) 교육,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정기적인 교육, 캠페인을 통해 개인정보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련 문의 및 불만 처리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이름: 김은하
    - 직위: 서비스개발본부 본부장
    - 전화: 1644-5910
    - 메일: nmp-privacy@nmp-corp.com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은 아래의 기관에 문의 가능합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전화: 국번없이 118
    - 웹사이트: https://privacy.kisa.or.kr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전화: 국번없이 1833-6972
    - 웹사이트: https://www.kopico.go.kr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 전화: 국번없이 1301
    - 웹사이트: https://www.spo.go.kr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전화: 국번없이 182
    - 웹사이트: https://cyberbureau.police.go.kr
    
    9. 기타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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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고일: 2023년 12월 06일
    시행일: 2023년 12월 1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