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주요 소식을 놓치지 않도록 확인해주세요.
[공통서비스] [공지] 게토 회원서비스가 새로워진 모습으로 찾아왔습니다. 2020-06-16 3621
안녕하세요. 게토입니다.
사이트가 리뉴얼 오픈되었습니다.


1. 더 강력해진 서비스
게토사이트가 전면 개편되었습니다.
브랜드사이트에서는 게토 제품의 강점을, 회원사이트에서는 PC방 운영에 관한 상세 서비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게토브랜드: https://www.geto.co.kr/
- 회원서비스: https://service.geto.co.kr/

2. 사장님께 맞춘 ‘사용성 개선’
사장님께서 궁금증을 바로 해결하실 수 있도록 최근인기질문, 인기검색어를 비롯한 검색창을 메인 상단으로 배치했습니다.
로그인 후에는 계약, 문의 등 진행중인 내 소식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자주 사용하는 메뉴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를 한 눈에 모아보고, 여러 매장용품을 한번에 담아 결제하는 등 각 메뉴 특성에 맞춰 불편사항들을 개선했습니다.

3. 빠른 해결을 돕는 ‘풍부해진 컨텐츠’
PC방 운영 중 문제가 생겼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셨나요?
생각보다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매뉴얼, 자주묻는 질문, 동영상 가이드에서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해주세요.
해결이 어려우신 경우, 전화상담이나 원격제어를 통한 상담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사장님을 위한 ‘사장님 꿀팁’ 제공
PC방 운영에 도움이 될만한 알짜배기 정보들을 제공하기 위해 ‘사장님 꿀팁’ 메뉴를 신설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더 유용한 컨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니 관심있게 지켜봐주세요.

5. 게토에게 바란다 ! ‘고객의소리’ 메뉴 개선
고객의 소리 메뉴는 게토 서비스에 대한 의견(칭찬/불편/제안)을 받는 창구로 개편되었습니다.
여기에서 접수된 내용들은 향후 게토 서비스 개선을 위해 검토할 예정입니다.
※ 용지신청, 전화상담예약 등의 내용은 각 메뉴에서 신청해주셔야 더 원활한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점 꼭 참고해주세요!


더 쉬운 소통, 신속한 A/S
사장님과 함께 PC방 문화를 만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