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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소식을 놓치지 않도록 확인해주세요.[게토매니저 #] [공지] [수정] 클라이언트(손님PC)로그인 이상증상 원인 및 해결방법 안내 | 2020-11-22 | 576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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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게토입니다. 일부 매장에서 손님PC 반복적인 재실행되는 이상증상이 발생되어 해결 방법 안내드립니다. 내부적으로 원인 확인결과 금일(11/22) MS 윈도우 디펜더 업데이트 후 자사의 클라이언트 파일을 오 탐지하여 삭제되는 증상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위와 같은 오류 발생 시 아래의 해결 방법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결 방법 1 1. 카운터PC에서 아래의 유틸 다운로드 후 실행해 주세요. [윈도우 방화벽 예외설정 및 디펜더 예외처리 다운로드] 2. 카운터PC의 서버 프로그램을 재 패치 해주세요. ■ 해결 방법 2 1. 클라이언트를 최신 버전으로 설치 해주세요. [바로가기] [참고] 11월 22일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디펜더 업데이트 공지 [바로가기]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