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주요 소식을 놓치지 않도록 확인해주세요.
[게토매니저 #] [공지] 윈도우 디펜더에 의한 클라이언트 재실행 증상 해결방법 안내 2022-05-04 1533
안녕하세요. 게토입니다.

윈도우 디펜더에서 게토매니저 # 관련 파일을 오 탐지하여 제거되는 증상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클라이언트가 재실행 될 경우 아래 해결 방법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결방법
 1. 카운터PC에서 방화벽 예외설정 및 디펜더 예외처리 유틸을 실행해 주세요.
[다운로드]
 2. 재패치 전 데이터를 백업 후 서버를 종료해 주세요. (카운터 > 파일 > 데이터베이스 백업)
 3. 카운터PC의 서버 프로그램을 재 패치 해주세요.
   홈페이지에서 ‘카운터PC 업데이트’파일(MS_P_3671.zip) 다운받아 다시 설치해주세요.
[다운로드]

[!] 보조카운터와 선불기가 종료될 경우 해당 PC에서도 유틸 다운로드 후 프로그램 재 패치가 필요합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