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주요 소식을 놓치지 않도록 확인해주세요.
[게토서비스] [공지] 선불기 침수 피해 접수 받습니다. 2022-08-10 2742
안녕하세요. 게토입니다.

이번 폭우로 인해서 피해를 입으신 매장 사장님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게토에서는 이번 폭우로 피해를 입은 매장을 대상으로 무상점검을 진행하고,
피해 정도에 따라 무상으로 부품 교체 및 기기 교체를 진행해드리고자 합니다.


피해를 입으신 매장 점주님께서는 게토 고객센터 1644-5910으로 접수해 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에 점검을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PC방 시장 활성화를 위해 현실적인 지원 정책을 적극적으로 마련하겠습니다.
힘드시겠지만 어려운 상황을 잘 극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접수기간 : 2022년 8월 10일 ~ 2022년 8월 21일 ( 12일간 )
- 대상매장 : 게토PC방 중 침수피해로 현재 기기 동작이 안되는 매장
- 접수방법 : 게토 고객센터로 유선 접수 ( 1644-5910 )
- 지원사항 : 침수 피해 접수 사항 확인 후 무상 점검 및 부품 무상 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