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주요 소식을 놓치지 않도록 확인해주세요.[게토서비스] [공지] [추가안내] 게토 웹사이트 접속불가 및 좌석현황 미노출 시 해결방법 안내 | 2022-08-31 | 2197 |
---|---|---|
안녕하세요. 게토입니다. 얼마전 임의의 IP가 카운터PC에 추가되어 게토 홈페이지와 관리프로그램의 일부 기능에 오류 증상을 확인하였고, 임의로 등록된 IP가 존재한다면 이를 삭제하는 것으로 해결방법을 안내 드렸습니다. 관련하여 보안 전문부서와 면밀히 검토한 결과 카운터PC가 악성코드에 감염되었을 확률이 높은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악성 코드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포맷 후 재 설치가 필요하여, 최초 공지로 안내드린 증상이 발생될 경우 다음과 같은 조치를 권장합니다. 1. 카운터 PC를 포맷하고 관리프로그램을 재설치 해주세요. 2. 정품 윈도우 OS를 이용하시고, 보안 업데이트를 최신으로 유지해주세요. 3. 카운터 PC는 관리프로그램 용도로만 사용해주세요. 최근 다양한 해킹시도가 잇따라 발생되고 있는 만큼 당사는 가맹점의 안전한 매장 운영을 위해 보안강화를 최우선으로 지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게토입니다. 현재 게토 웹사이트 접속이 불가하거나 관리프로그램 특정 기능에 일부 문제가 발생한 매장의 경우, 다음의 증상과 해결방법을 안내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증상 - 카운터PC 관리프로그램의 좌석현황 미노출 - 게토 웹사이트 접속불가 (게토, 그린가드, 플레이게토, 일일쿠폰) - 손님PC 관리프로그램의 그린가드 인증창 팝업 ■ 해결방법 - 카운터PC에서 매장의 IP가 아닌 다른 IP가 등록되어 있을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제거해주세요. - IP 확인 및 삭제경로 1. 제어판에서 ‘네트워크 및 공유 센터’를 클릭합니다. 2. 엑세스 형식의 연결에서 ‘이더넷’을 클릭합니다. 3. ‘속성’클릭 후 ‘인터넷 프로토콜 버전 4(TCP/IPv4)’을 클릭합니다. 4. ‘고급(V)’클릭 후 매장의 IP가 아닌 다른 IP가 존재할 경우 선택하여 ‘제거(V)’를 클릭합니다. 사장님 PC방 보안상태, 지금 바로 체크하세요.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