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주요 소식을 놓치지 않도록 확인해주세요.
[게토] [공지] 게토 # 회원가입 지연 시 해결방법 안내 2022-11-10 2991
안녕하세요. 게토입니다.

게토 # PC방 회원가입 시 지연 증상과 관련하여 해결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카운터 최신 버전을 이용하실 경우 재실행 하신 후 이용하시는 관리업체(노하드, VOG)를 통해
손님PC 클라이언트 업데이트를 작업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하위 버전(3.8.0.0 미만)을 이용하실 경우 카운터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손님PC 클라이언트 업데이트를 순서대로 진행주시면 됩니다.


■ 버전별 가이드
 A. 3.8.0.0 : 카운터 재실행 후 관리업체를 통해 손님PC 클라이언트 업데이트 요청
  - 방법1) 클라이언트 좌석 우버튼 클릭 >클라이언트 제어 > 업그레이드 명령 후 저장
  - 방법2) 홈페이지의 클라이언트 설치 파일을 받아 설치 후 저장
 * 최신버전 작업 확인 방법 : 카운터 좌석현황 우 클릭 > ‘IP / 버전 / 이름’클릭 > 업데이트 일자 ‘2022-11-09’ 표기 시 최신버전

 B. v3.8.0.0 미만 : 카운터 v3.8.0.0 업데이트 후 관리업체를 통해 손님PC 클라이언트 업데이트 요청

감사합니다.